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승강기안전공단, ‘2021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수상

기사승인 [1369호] 2021.12.03  13:27:36

공유
default_news_ad1
ad37

- “사회적 가치 창출하고 ESG경영 실천하는 선도적인 공공기관 될 것”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일 ‘2021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승강기안전공단>

[아파트관리신문=조혜정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지역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2일 ‘2021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에서 열린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조직위원회(대회장 국회의원 이개호)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이 주관해 올해로 16회째 열리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승강기안전공단은 노동조합과 협조해 임직원 급여 우수리를 활용한 사회공헌기금을 조성,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취약계층을 후원하고 노후시설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전통시장 활성화 물품 후원 및 장보기 행사, 가정폭력 피해여성 쉼터 및 진주재가노인복지센터 등 사회적 배려시설 지원, 농촌 일손돕기, 코로나19 극복 의료기관 구호품 후원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KoELSA 환경지킴이 봉사단을 발족해 통영, 사천, 남해 등 경남지역 해양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하는 등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봉사활동도 활발하게 펼치는 등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승강기안전공단 이용표 이사장은 “공단이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가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동반성장 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ESG경영을 실천하는 선도적인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정 기자 mjcho@aptn.co.kr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