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온라인 병행

리더십-부동산산업 특강,
관리우수사례 발표 등 실시

조만현 동우씨엠 대표이사 회장이 2021 관리자 워크숍에서 강평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아파트관리신문=서지영 기자] 종합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은 19일 대구시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본사 및 계열사 임직원, 공동주택 관리사무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관리자 워크숍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지난해와 동일하게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워크숍 전과정을 오프라인과 온라인 시스템을 통한 비대면 행사로 병행해 실시했다. 

오프라인 참석자에 대해서는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QR코드 등록을 통한 위치확인을 실시했다. 

워크숍 오프라인 강의장에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는 동우씨엠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동우家 TV)과 그룹웨어를 통해 강의를 송출하고 다양한 온라인 댓글참여 및 경품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했다. 

워크숍은 개회식을 시작으로 ▲리더십 특강 ▲사업장 품질경영 ▲동우 ERP 2020 교육 ▲주거서비스 플랫폼 세이버스ON 소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공동주택위탁관리 우수사례발표(아파트 정전사고 원인분석 및 대처방안, 불법 부착물 처리 및 대응방안, 층간소음 예방 및 해소 프로젝트 사례, 대구광역시 모범관리단지 선정 사례)와 SHERPAGO 김홍립 대표의 부동산산업과 주택관리 특강을 실시했다.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강평에서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워크숍 전 과정을 전국 280여개의 사업장과 온라인을 통한 실시간 방송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이번 워크숍 우수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주거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달성하자"고 말했다.  

동우씨엠은 19일 동우센터빌딩 스타홀에서 본사 및 계열사 임직원, 공동주택 관리사무소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제공=동우씨엠>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