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시오리빙 운영...입주민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

쏘시오리빙은 지난 6일부터 5일간 수원권선꿈에그린에서 물놀이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제공=쏘시오리빙>

[아파트관리신문=고경희 기자] 종합 주거서비스 전문 기업 쏘시오리빙은 6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입주민을 위한 주거서비스로 경기 수원권선꿈에그린아파트 단지 내에서 진행한 여름철 물놀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물놀이 이벤트에서는 단지 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에어 풀장과 각종 시설을 설치했고 커뮤니티 시설인 키즈카페와 드림카페를 연계해 음료, 간식 서비스를 제공했다.

아이와 부모 모두의 무더위 휴식처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아이들이 즐겁게 물놀이를 하는 사진을 찍어 입주민 간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물놀이 이벤트는 아이와 부모에게 모두 입주민 간의 소통과 친목의 계기를 만들어 줬으며,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과 시설을 통한 휴식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

쏘시오리빙은 최근 단지 내에 커뮤니티 시설로 물놀이터, 수영장 등을 갖춘 단지가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기축 단지에는 이와 같은 이벤트 형식의 물놀이장 운영이 운영의 효율성과 입주민 만족에서 더 효과가 높다고 전했다.

쏘시오리빙 이상무 대표는 “아파트에 있는 다양한 공간을 활용해 다양한 계절별 이벤트와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만들어내고 주거서비스 앱을 통해 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며 “쏘시오리빙이 운영하는 인근 아파트 단지 간의 이벤트 공유도 가능해 많은 입주민들이 보다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주거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파트관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